6개월 아기랑 오키나와 여행 나하 시내 아침 식사
아이와 함께 여행하면 무엇보다 조용하고 여유로운 일정이 필요하죠. 오키나와 나하 시내의 큰 공원인 오노야마 공원 신사 안에 자리한 힐링 카페 레스토랑 [OKI NO CHAYA] 추천해요. 현지인분들만 하나 둘 아침 식사를 하고 가는 8~10시 한정 조식은 꼭 가보세요! 어떤 가이세키 부럽지 않은 맛과 가성비였습니다. 아이와 함께 먹기에도 너무 건강하고 맛있는 맛!
‘OKI NO CHAYA’는 나하 시내 중심 오노야마 공원 안에 위치한 신사 안쪽에 자리해 있어요. 마중편엔 돈키호테와 번화한 시내가 이어지는데 공원에 들어서면 갑자기 평화로운 모먼트로 바껴요. 유모차로 가기 편한 길이라 걷지 못하는 어린 아기와 가기에도 추천해요. OKI NO CHAYA는 2층에 위치해 있어서 경사로를 활용해서 입장해주세요!
오전 8~10시 한정으로 제공되는 OKI NO CHAYA의 아침 정식은 마치 ‘집밥의 정성’ 같아요.
✔️ 쌀밥 또는 흑미밥
✔️ 향긋한 미소된장국
✔️ 제철 채소 반찬
✔️ 촉촉한 생선구이 또는 두부요리
✔️ 작은 디저트와 오키나와 차
➡️ 기름지지 않고 담백해서 아기 이유식 먹이기도 좋아요.
➡️ 1500~1800엔대로 매우 합리적인 가격이었어요.
이유식을 따로 챙겨왔더라도, 미소된장국 국물이나 두부, 밥 등은 아기와 나눠 먹기 괜찮더라고요.
(※ 요청하면 뜨거운 물이나 작은 접시도 챙겨주세요.)
카페 바로 옆에는 작지만 고즈넉한 신사와 산책길이 있어요. 유모차 밀기 좋은 길도 있고, 작은 연못과 징검다리 같은 요소들은 아기가 눈으로 구경하기에도 딱이죠. 일본 전통 분위기 속에서 엄마 아빠도 마음이 정화되는 기분이에요.
조용하고 느긋한 일정이 필요한 아기와 첫 오키나와 여행이라면, 이곳에서의 하루를 강력 추천드려요🍵 너무 맛있었던 식사, 일본 그 자체인 공간이었습니다.
https://maps.app.goo.gl/fLZGrPAp6KcPG5o48?g_st=com.google.maps.preview.copy
P.S 24년 10월부터 오키나와소바로만 메뉴가 변경된 것 같아 아침 식사를 원한다면 전화 후 방문하면 좋을 듯해요!
7개월 아기와의 첫 해외여행, 후쿠오카로 떠나신다구요? 부모로서 가장 걱정되는 건 역시 아기의 식사와 수면일 거예요.…
📣 여긴 블루마운틴, 로라마을 근처 여행 계획 중이시면 무조건 들리세요! 저희 가족도 블루마운틴 여행 중…
본다이비치 아이스버그스 수영장 보러 간거면 절대 절대! 몰랐을 키즈프랜들리 끝장판 스팟 소개해요! 🐳🐬 시드니에 이어…
❎오페라하우스, ❎블루마운틴! 시드니하면 가장 유명한 여행지 말고 아기랑 2주간 시드니살이를 하며 일상에서 우와 감탄하고 정말…
6개월에 후쿠오카, 8개월, 9개월에 각각 2번 오키나와에 다녀왔다. 아기랑 여행을 떠나려면 여러 가지 준비할 것도…
강원도 홍천 러스틱라이프 강원도에서 손에 꼽는 (개인적으로는 1순위) 가장 멋진 숲 카페다. 러스틱라이프 주인장의…